━━━━ ◇ ━━━━
게임 플레이/파이널 판타지 15 (FINAL FANTASY15)

파판15 ~챕터3~

드디어 시작되는 챕터 3.. 새로운 땅으로 또 가봅니다
01234567
챕터 3이 시작되니,,슬슬 제국 쪽 얘기가 나옴.. 여기서 젤 중요한 물건이 반지인가 봅니다 와중에 레,,레이브스? 아무튼 너무..내 취향이라서...그냥 웃음..ㅋㅋ..

웃은 이유.. 파판 14 하셨으면 (대충 효월까지 아마?) 아실 텐데.. 그먼씹 이야기일 수도 있으니 안 궁금하다면 넘어가셔도 ok

그냥 캐릭터 언급입니다 (안 비슷하다 느낄수도 내가 또 착각했을 수도 무지했을 수도)

 

더보기
은근 하데스랑 닮지 않았나요 제가 또 하데스가 최애다보니 위에 레이브스? 아무튼 백발 캐릭터 보고 너무 황당했엉요 그리고 내 취향 투명해서 진짜 쪾팔렷음

 

 

이번에 새로 향하는 곳은 메테오로 작동하는 도시라고 한다.. 아 사실 왜 그쪽으로 가냐면 글라디올러스의 여동생이 그쪽으로 피난 갔대서~
012
잠시 들린 마을?아무튼 그쪽에 멈추니 오빠한테가 아니라 녹티스한테 여동생으로부터 ㅋㅋ전화 왔다고 ㅋㅋ 여동생이 녹티스를 맘에 들어하나보다 이열~
01
하지만 딴길로 새버림  파판15의 초코보가 너무 궁금했음!!!!!!!!!!!!!!!
012
근데? 또 딴길로 샘 / 자기 시간 버리게 했다고 불평하길래 어쩌다보니..개구리 잡아오라는 퀘를..............받아버림 그리고 녹티스 표정 진짜 웃김..
012
커피 품절 됐더라고.. 보니까 이그니스가 제일 조아하는 음료였던 듯 ㅋㅋㅋ ㅋ 글라디올러스가 이그니스한테는 보여주지 말자 이러더라
0123
왕자가 개구리 잡는 모습 흔치 않긴 하지
0123456789
단순히 초코보 타는 퀘가 아니라 난이도 높은 퀘였다 아니 저렇게 거대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특히 미행하는..퀘스트에서 기절하는 줄 알았다
01234567
정말 힘겹게 스모크 아이..베히모스를..잡았느넫 알고보니까 헌터대상이었다더라.. 앗싸 돈도 벌고 초코보 탑승도 하고
0123456789
스모크 아이를 잡으러 갈때 먹었던 음식들..그리고 프롬포트가 찍은 사진들.. 쟨 위기상황에도 사진 찍는 거 보니까 명줄이 길구나 싶더라
01234
초코보 끌어안기도 있더라..너무..너무귀여움............................................... 잠시 바람 쐴 겸 프롬포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초코보도 탔음 
01234567
프롬포트가 이그니스랑 글라디오 중에 누구 사진 찍을까? 묻길래 글라디오 고르니까 그 담에 글라디오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 ㅋㅋㅋㅋ 그리고 여동생 아이리스를 만나러 레스탈룸으로 고고~
01234
진짜진짜진짜 멀었는데 현대 같은 도시로 오니까 너무 신기해..... 생각보다 더운나라여서 걸어다닐 때마다 덥단 소릴 가장 많이 들음
레스탈룸은 지진이 많이 나는 도시다. 녹티스가 계속 지진이 일어날 때마다 두통이.. 길가다가도 머리아프다 그럼.. 두통 매우 끔찍하지 아무렴
0123456
드디어!! 아이리스를 만났어요!! 아이리스 진짜 너무 귀여워 깜찍해 역시 소녀구나 ㅋㅋ 싶은 ㅠㅠ .. 그리고 최고의 조력자 재러드?그리고 탤콧을..만나고!! 탤콧도 귀여움 
0123456
하룻밤 호텔에서 오랜만에 묵으며 프롬이 찍은 사진도 구경~ 프롬..진짜 사진 실력 너무 탐나서 훔치고 싶음
0123456789101112
호텔에서 잤다고 늦잠 잔 왕자님 (ㅋ ㅋ 아이리스가 마을 구경 시켜준다면서 데이트..같은 걸 했는데 진짜로 그걸 선택지로 낼줄은.. 선택지 잘 고르면 경험치 주고 좀 아니다 싶은 선택지 고르면 ㅋ.. 어빌리티 업할 수 있는 AP 5인가 주더라 처참..

여기 레스탈룸은 특이한 점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다른 도시들이랑은 좀 다른 게..

주로 일하는 사람들이 여성들이다. 그래서 공장 쪽 가봤더니 대부분의 노동자가 여자들이라고. 남편들은 집안일한다.

그리고 또.. 남자들이 공장에서?? 일을 하는 건 드물다는 거 듣고 보니 오오.. 싶었던.

 

01234567
레스토랑 들려서 정보도 수집하고 먹을 것도 먹고 토벌의뢰도 수주하고~ 지나가면서 ㅋㅋ 라디오 들었더니 전날에 잡았던 베히모스 관련해서 나옴.. 힘겨웠지.. 맞다!! 여기 컵라면도 팔아서 신기하게 쳐다봤다.. 얘네들도 이런거 많이 ㅋㅋ먹었다더라
01234567
토벌 의뢰를 받았으면 돈 벌어야지 하고 냅다 출발했던. 아~ 여기 정말로 길가다가 '인사하기'라는 상호작용 떠서 인사 할 수 있음!!! 게다가 먹을 것도 줘....착하다 이녀석들. 마침 프롬이 그 얘기 꺼내서 아 맞지 맞지 친절하지 동의 중

딱 좋게 토벌 의뢰 장소랑 멘퀘 장소 (검 찾으러 대폭 포로 향하는 거라)가 정말 가깝길래 갔는데..

밤에는 웬만하면 안 움직이려고 하니까 하루가 ㅋㅋ...너무..짧음.........ㅠㅠ

6시만 되어도 쫄아서 캠프하고..숙박지로 돌아오고..

게다가 여기 대폭포도 거리가 멀다 보니까 숙박지로 돌아오는 게 너무 시간낭비라 계속 고민했던..

그래서 2번이나 왔다갔다 햇는데............

2번째로 갔더니 아니,, 멘퀘가 20짜리인데 갑자기 멘퀘 장소 앞에 50?60?짜리 거대한 몹이..있어서 식겁함

 

말이되냐고요 저 크기를 봐 심지어 글라디오도 보더니 이열 죽기 좋겠는걸 이러던데.

그래서 어케 했냐면요

당연히 튀었지 

튀고 레스탈룸에서 하룻밤 잔 뒤 게임 끄고나서 (찐)담날 다시 가보기로 했습니다

 

0123456
일단 먹은거랑 사냥한거 자랑. 여기.. 제국군이 자꾸 비행선?아무튼 마도선인지 타고 ㄱ- 내가 가는 곳마다 휭 내려와서 싸움 걸어 레벨도 높아서 맨날 pinch 상태로 전투하는데..하.. 무슨 하루에 5번이나 오냐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담날 가보니까 이자식 ㅋㅋ 보니까 밤에 나오는 놈이었다더라 젠장~ 그래도 낮에는 없는걸로 만족하고..드디어 멘퀘 진행!!!
01234567891011
난 여기 파판15에도 던전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함 게다가 어두워 어떻게 가 프롬포트랑 같이 개쫄았음 근데 들어갓더니 라이트 켜주더라고..

파판 15 던전 후기..

죽는 줄 알았음

몹이 갑툭튀로 튀어나옴 

길 헷갈림 좁아 여기가 어디야 길치됨

게다가 여기 동굴이라고 흐바 전투 열심히 날아다니면서 하다가 뒤로 착지했는데 내리막길이라서 그대로 미끄러짐

아니근데 전투하다가 밑으로 떨어졌는데 또 몹이 있음 근데 나 혼자 떨어짐

순간 든 생각 아..잣댔다였던 거 같다..

그래도 애들이 빨리 따라와줘서 감동이긴했는데 그렇다고 안 죽을 뻔한 건 아님하지만..어케든 해냈네요

생각보다 파판 14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듯??  여긴 진짜 지도 보고가도 끝이 없어서..

파판 14는 1넴,2넴,막넴 일케 있는데 여긴.. 랜덤인..듯...합니다

보스 개념..이 딱히 없고 조금 더 쎈 애들이 나오긴 함 그래서인가

마지막 뭐 얻을때나 해야되는 중요한 거에서 안 튀어나오더라고 하핫 이건 좋았음 뒤통수 맞질 않아

 

0123456
겨우 던전 끝냈더니 다시 아파오는 두통.. 아니 그리고 던전에서 나왔더니 새벽이더라 ... ..... .... 일단 숙박지까지 걸어갔더니 ㅋㅋ동이 틈
01
그리고 다시 돌아온 상호작용 개인 이벤트 대폭포 앞에서 치즈~함
0123
비오니까 레갈리아 위에 뚜껑도 닫음.. 차 타고.. 쭉.. 차타고 레스탈룸으로 쭉.. 멀다 멀어
레스탈룸으로 돌아갔더니 또 두통 정말 보는내가 아파죽겠음 두통 최앆
012345678910
머리가 아픈 원인.. 중에 자꾸 누군가 말을 거는? 뇌 공유? 하는 녀석이 저기 카..카티스의 접시?에 있는 거와 연관이 있지 않을까~해서 그걸 볼 수 있는 전망대로 갔더니..드디어 !!!! 다시 재회한 수상한 아저씨. 아덴이라고 하던데 이미.. 대충 사정을 다 알고 있엇더라 허어 
01234567
같이 가자는거 허락해줬더니 차로 가잰다. 뭔 차 타고 다니나 궁금해서 봣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같은.. 차길래 호오..하고 차 구경도 하고... 아니 근데 갑자기 나한테 차 운전을 시켰어 젠장 이미 전에 차 부순 전적이 있다고! 미치겟어

성큼 다가온 드라이브 기회..라 생각했는데

,,,같이 드라이브 할 줄 알았는데 차로 따로 가는 드라이브 일거면 무슨 소용인가 싶었다

아무튼? 이걸로 챕터 3도 끝~ 드라이브 시작으로 챕터 4를 시작하려나보다

 

'게임 플레이 > 파이널 판타지 15 (FINAL FANTASY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판15 -챕터4~6-  (0) 2022.11.23
파판15 ~챕터2~  (0) 2022.11.03
파판15 시작했습니다... ~챕터1~  (0) 2022.11.02
COMMENT